'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발표회 하지원 메이크업 하우투

입력 2015-06-25 11:21  



23일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배우 하지원의 빛나는 피부와 동안 미모가 화제다. 매끈한 도자기 피부에 상큼한 오렌지빛 입술로 사랑스러운 '로코퀸'의 매력을 발산하며 상대배우 이진욱과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최강 ‘케미’를 선사한 것. 하지원의 메이크업을 연출한 ‘김활란 뮤제네프’의 김활란 원장이 메이크업 시크릿을 공개했다.

-뷰티살롱 ‘김활란 뮤제네프’ 김활란 원장이 말하는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메이크업 포인트&하우 투
대한민국 최고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김활란 원장은 오랜 세월 동안 하지원의 메이크업을 스타일링 하고 있다. 그녀가 연출한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발표회 속 하지원 메이크업의 전체적 컨셉은 도자기 같은 매끄러운 피부표현과 세련되면서도 생기를 부여한 포인트 립이다.

김활란 원장은 배우 하지원 고유의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한층 더 살리기 위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UV 마스터 프라이머 모브를 전체적으로 얇게 발라 피부결을 정리하고,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레마 누다를 그 위에 전체적으로 가볍게 덧발라 내추럴함을 표현했다.

그 다음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양쪽 볼 중앙 쪽에 가볍게 덧발라 보송보송한 느낌이지만 촉촉한 윤기를 부여했다.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하기 위해서는 핑크빛 플루이드 쉬어 8호를 애플존에 가볍게 톡톡 두드려 하지원의 아름다운 미소가 한층 돋보이도록 했다.

하지원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단연 ‘립스틱’에 있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401호의 레드 오렌지 컬러와 300호 오렌지 컬러를 믹스하여 세련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생기를 표현한 것. 다소 비비드한 립 컬러였지만 입술 중앙 안쪽에서부터 립 라인까지 그라데이션 하며 발라 자연스럽게 립 메이크업을 마무리한 모습이다.

김활란 원장은 “‘너를 사랑한 시간’의 오하나라는 캐릭터는 우리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근하면서도 사랑스럽고 멋진 커리어 우먼입니다. 하지원 씨의 군더더기 없는 ‘피부결’이라는 특장점을 살린 깨끗한 메이크업으로 멋지고 엣지있는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었습니다”라며 “앞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자연스럽게 베어 나오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예정이에요. 오하나라는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하여 자연스러운 데일리 누드 립 컬러부터 엣지있는 오렌지, 핑크 립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립 컬러의 변화를 줄 계획이랍니다. 오하나 캐릭터와 감정 등을 살리기 위해서 지원 씨 피부 톤과 맞는 마젠타 핑크 컬러도 사용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라고 전했다.





[한경뵀맙痴?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